본문 바로가기
media/드라마, 영화, 음악 등

[넷플릭스] Love is blind 2, 스핀오프. 그들은 어떻게 살고 있을까? After the altar 공개

by 랜덤맛사탕 2022. 9. 18.
반응형

몇 주 전에 Love is blind(블라인드러브) 2 현실 커플의 소식을 찾아서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요(아래참고)

[넷플릭스] Love is blind 2 현실 커플 이혼… - https://small-stories.tistory.com/m/167

[넷플릭스] Love is blind 2 현실 커플 이혼…

Love is blind 2 를 다들 봤는지 모르겠다…. 딱히 엄청 재밌진 않았는데 의리로 봤었음. 거기에서 맺어진 두 커플이 있었는데 두 커플 다 이혼 한다는 소식이 들려옴. 찌라시 일 수는 있지만.. 아이

small-stories.tistory.com



토요일 아침에 갑자기 알림이 오더라구요
Love is blind After the Altar??
이게 무엇인가??!?!!!!!


Love is Blind 끝나고 리유니언(동창회)로도 모자라 1년뒤 스핀오프를 넷플릭스가 만든거였어요.
그들은 어떻게 살고 있는지???

진짜 넷플릿스…
잘 되는 시리즈 우려먹는건 정말 만국 공통인가봐요. 우리나라도 요새 나는솔로 속편으로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그런 시리즈가 나오던데. 암튼 전 애증으로 바로 켜서 봤습니다…

이 스핀오프는 총 3편이에요.
금방금방 보실 수 있습니다.
주 내용은 다들 새로운 사랑을 만났는지,
기존의 인연이 이어지기도 했는지
커플들은 잘 지내는지 등등 입니다. 다같이 주말 여행을 하는걸로 나와요.

여기서부터는 강력 스포 경고
(이미 제가 포스팅하긴 했지만)








결국 쇼에 나온 커플 둘 다 이혼이네요ㅜㅜ
좀 더 충격인건.. 스핀오프에서 닉& 다니엘 커플이
재밌고 예쁘게 사는거로 그려졌기에 아쉬웠습니다.


나탈리, 셰인 (커플) 그리고 셰이나

나탈리는 이번 스핀오프에서
넷플릭스 편집자랑 싸운거 같아요…
ㅎㅎ
나탈리는 한국계 여성이고 유일한 동양인이라
좀 응원하며 봤었는데
나탈리와 셰인은 결혼까지는 이뤄지지 못했죠
(나탈리가 셰인의 행동에 실망해서 결혼맹세를 안함)

이번 편에서 나탈리가 뜻밖의 빌런으로 나옵니다.

SER BAFFO/NETFLIX

둘은 쇼가 끝난후에도 온앤오프로 인연을 이어가다가
결국 셰인의 부적절한 행위(셰이나와 부적절한 메시지를 주고받았고 나탈리가 그걸 보고 신뢰를 잃었다고 함)로 나탈리가 완전히 관계를 끊었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나탈리의 주장이 신빙성있어 보였는데
캐스트 들이 얘기하는걸 들어보면 결과적으로는
별것도 아닌(?) 메시지를 가지고
나탈리가 집착했다는 식으로 편집을 했더라구요.

음.. 진실은 뭘까요?
오히여 셰이나가 새로 사귄 남자친구도 그 메시지를 봤는데 “별것도 아니어서 웃고말았다” 한걸보면
정말 그냥 친구들끼리 하는 이야기었는지 모르죠.

원래 본편에서는 나탈리가 굉장히 독립적이고
똑똑한 여자로 나왔는데
이번 속편에선 완전 안예쁘게 나와요..
표정도 자꾸 이상하게 잡아주고.

오히려 셰이나가 이쁘게 나옵니다.
최근 결혼도 했나봐요. 그리스인 남편을 만나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셰인과는 좋은 친구사이 같아요.

나탈리 입장에선 타격이 큰 스핀오프일듯..

Tmz

셰이나 웨딩원피스 이쁘네요 ㅎㅎ


한편, 루머로 떠돌던 스토리가 여기 나오는데
카일과 딥티(각자 다른 커플로 연결됬으나 카일은 셰이나가 중도 하차하고, 딥티는 본인이 결혼식날 셰이크를 거절하면서 커플성사는 안됨)가 만난다는 거에요. 이번 스핀오프에서는 둘이 깊은 친구사이에서
서로 관계를 한단계 업시키려고 하는걸로 나와요.


카일의 인터뷰를 보면 2022년 9월 기준
아직 둘은 사귀고 있는거 같습니다.


또다른 이야기 축은
맬러니와 살바도르인데요,
본방때 맬러니가 욕을 많이먹었을거에요
본방 진행되면서 살바도르는 엄청 잘해주는데
맬러니는 자꾸 집중 못하고…착한남자가 있지만 나쁜 남자를 찾아 헤매는 여자느낌???

저도 본방에선 멜러니가 완전 나쁜 여자인가 싶었는데
이번 스핀오프를 보니 성격자체가
좀 불안정한거같아서 안쓰러워 보여요
누군가에게 딱 마음을 열고 정착하기를 원하지만
그렇게 잘 못하는 거 같습니당..

물론 살바도르도 안쓰러움
암튼 살바도르는 보란듯이 완전히 예쁘고 핫한 여친을 데려와서 맬러니 앞에서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맬러니는 많이 슬퍼보였어요
(이 남자를 놓쳐서 슬픈게 아니라, 마음을 열지 못하는 자신의 모습에 대한 답답함)


왼쪽이 살바도르
가운데가 살바도르 여친 제시
오른쪽이 맬러니 입니다.

그밖에는 닉&다니엘, 아이아나&제럿의 이야기가 주로 펼쳐져서.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닉과 다니엘은 완전 꽁냥꽁냥 이쁜 커플로 나오던데
왜 이혼한걸까욘 ㅠㅠ

이번 스핀오프에 셰이크는 안나와요
본방에서의 완벽한 빌런 이었는데,
사실 넷플 찍기만 해도 더블 돈방석일텐데
아예 출연을 안한거 보면
오히려 이 사람이 진국인가 싶기도 하네요 ㅋㅋㅋ

암튼 이렇게 love is blind 2가 진짜로 막을 내리네요
1에 나온 두 커플은 아직도 잘 사는걸 보면
1편이 명작이긴 합니다 ㅋㅋㅋ

나름 짧고 금방금방 볼 수 있으니
Love is blind 시즌 2를 보신분들은
스핀오프도 챙겨서 봐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