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험. 리뷰

[일기] 크리스마스, 새해맞이와 1월 첫주

by 랜덤맛사탕 2024. 1. 7.
반응형

12/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눈이 많이 옴
부천에 있는 한 요가 스튜디오에서
원데이로 요가 들음

야트라 요가

좋았음 또 가고 싶다




12/28(목)

[네이버 지도]
생맛데이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7-6 2층
https://naver.me/F8bZc3Eg

네이버 지도

생맛데이

map.naver.com


퇴근하고 구로디지털단지의
생맛데이 라는 술집에 남편하고 감
하이볼이 마시고 싶었는데
여기 하이볼 메뉴가 다양함

남편은 와일드터키 먹고 나는 몽키숄더

오뎅탕이랑 윙앤칩스도 다 맛있고 분위기도 좋음




12월 29일(금) ~ 12/31(일)
오전에만 일 처리하고,
오후에는 쉬라고 해서 오후에 병원에 갔다.
그런데 대기 17명…

포기하고 일본어 수업 갔다가
마치고 재빠르게 고속터미널로 감.

오랜만에 버스타고 본가에 감

아빠랑 처음으로 인도어 연습장 가봄
형편없는 나의 실력 ㅎ


내 최애 맛집 중 하나인
#만성복국 또갔다
진짜 반찬 맛있음 졸복국(지리) 먹었다.
또 먹고 싶다 내가 좋아하는 해조류

이상하게 복국먹으면 잠이 온다.
아빠 말로는 독 때문이라는데.
아 아무튼.. 아빠가 자꾸 무릎 아픈 티가 나서
슬펐다. 세월이 무상해..


그리고 본가에서 네일아트 했다.
자석네일인데 한듯 안한듯 이쁨
그냥 내 손톱같아서 맘에 든다.
뒤늦은 my nails but better 트렌드 탑승

그러고 나서 서울 옴
새해맞이는 못하고 바로 잠들음

1/1(월)

[네이버 지도]
인크커피 가산점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7-20
https://naver.me/GnvOH8Ht

네이버 지도

인크커피 가산점

map.naver.com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잉크커피
공간 디자인이 예쁨
커피는 안마시고 구경만 잠시하고 나감

1/2(화)-1/5(금)
풀출근. 바빠서 찍은 사진도 없다.
용산 맛집 #바통 에 남편이랑 감.


공감짤


토요일은 친구집 방문 + 조용히 보냈고
일요일은 백만년만에 미술관
대림미술관 미스치프 전시

전시 포스팅은 따로 해야겠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