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험. 리뷰

[종합운동장/잠실맛집] 맛찬들 소금구이 : 잠실 다이빙풀 갔다가 먹으면 꿀맛

by 랜덤맛사탕 2022. 10. 17.
반응형

오늘도 다이빙 수업을 다녀왔습니다.
AIDA2 과정의 두 번째 수업이었는데요.

오늘은 덕다이빙, 레스큐, 다이나믹, 스태틱 골고루 하였습니다… 너무너무 배고파요.

바로 고기 먹으러 갑니다!
이 집은 벌써 두번째 방문인데, 저번에 친구가 소개해주어 와보고 너무 맛있어서 다시 왔습니다.

잠실다이빙풀(종합운동장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라, 프리다이빙이나 스쿠버다이빙 끝나고 배고프신 분들에게 강추드려요.

맛찬들 왕소금구이 잠실새내점


[네이버 지도]
맛찬들왕소금구이 잠실새내점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7-5 1층
https://naver.me/Gv9Cl0PJ

두번째 방문이네요


오늘은 남편이랑 방문 했어요.
남편도 저도 세시간 동안 다이빙 하느라
고기 수혈이 시급

메뉴는 이렇습니다!
저는 삼겹살 2 + 목살 1 시켰습니다.
2명이서 가더라도
처음부터 3인분 시키는게 좋아요!


여기는 반찬이 맛나요.
장아찌나 겉절이 모두 맛있습니다


친절하신 직원분이 다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고기는 정말 누가 굽느냐에 따라 달라요


고기를 구워주신 후에는 저렇게 새우젓(?)과 버섯도 구워주시는데, 새우젓이 튀김처럼 바삭하게 구워져서 삼겹살이랑 먹으니까 궁합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잘 구워진 팽이버섯은 말해 뭐하나요.
거의 설탕처럼 자연스러운 단맛이..
침고이네요…휴


고기를 다 먹고 차돌 된장과 냉소면을 시켰습니다. 남편은 차돌 된장이 맛나다고 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은 된장찌개이니 참고하셔요.

냉소면은 그냥 무난한 맛?
그런데 물 냉소면을 시켜도 양념이 넣어져서 나오니 양념 들어간게 싫으시다면 물냉소면 양념은 따로 달라고 하시길 바라요!!

다 먹고 계산할 때 즈음
카카오톡 관련 서비스가 다 막혀서
티스토리 블로그도 먹통이더라구요.
먹으면서 글 쓰다가 멈추고, 다시 이어 포스팅합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종합운동장/잠실 근처에서 맛있는 돼지고기(누군가가 구워주는)가 먹고 싶다 하시는 분은
맛찬들 가보시기 바라요.
저는 입 짧은 편인데 여긴 추천입니다!

내돈내산 리뷰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