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압구정 굿밴 goodband 결혼반지/웨딩밴드/TV종로남자

by 랜덤맛사탕 2021. 8. 21.
반응형

결론부터 말하자면,
심플한 결혼반지 찾는 사람에게 강력추천.

[카카오맵] 굿밴
서울 강남구 논현로167길 16 삼구빌딩 406호 (신사동) http://kko.to/JYa5rAffM

굿밴

서울 강남구 논현로167길 16

map.kakao.com


결혼준비를 하면서 “영업”에 대해 많이 생각해보게 된다.
마련해야 할 물건이 많은 신랑 신부 앞에서
말만 앞세워서 물건을 파는 사람,
남의 자존심을 건드려서 물건을 파는 사람도 있고
그 과정에서 스트레스도 많이 받게 된다.


반면 뛰어난 세일즈맨/세일즈우먼은
고객의 니즈와 취향을 충분히 반영하면서도,
더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본인의
의견을 정중하게 제안하더라.
내 평소 취향과 전문가의 조언이 합쳐져서
마음에 쏙 드는 제품/서비스를 받아봤을때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었다.

그렇게 마음에 쏙 든 곳이
남자 예복은 브라운오씨 한남,
결혼 반지는 압구정 굿밴.



나는 결혼반지로 “금가락지” 느낌의 반지를 하고 싶었다.
어렸을 적에 존경하던 어른(여성분)이
기스가 많이 난 금반지를 결혼반지로 하고 계셨는데
도톰하고 심플한 가락지를 낀 모습이 너무 멋졌다
아마 다정한 남편분과 함께하는 그 어른의 모습에서
판타지를 느낀것일수도 ㅎㅎ

암튼, 이 가게 사장님은
유튜브에서 TV종로남자라는 채널을 운영중이시고
예전부터 종종 올라오는 영상을 보고있었는데,
심플한 결혼반지를 많이 판매하시는것 같아서
거두절미하고 여기서 구입하기로 맘 먹었다.




사실 이 가게 오기전에 백화점 명품관에서
내로라 하는 브랜드의 반지는 다 껴봤었다.
그때 느낀점은
다이아가 박힌 반지는 내 취향이 아니라는 거다.
너무 여리여리해 보이고 잘 못 고르면 질릴 것 같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착용감이 별로였다!!
(손가락에다가 목조르기하는 느낌?
걸리적거리는 느낌??)

그나마 맘에 든 브랜드가 피아제인데,
곰곰이 생각해봐도 이 가격을 주고 반지를 하는게
나한테 그렇게 의미가 있나 싶어서 며칠 생각해봤고
결과적으로 피아제 포제션이
내가 원하는 금가락지(도톰/동그란) 느낌과도 비슷하다는 점만 확인하고 명품 브랜드 반지는 안하기로 했다.



어! 예쁘다

이게 굿밴에서 우리가 함께 고른 우리 부부의 반지다.
독일에서 건너온 반지💍❤️
베이지 골드 색상이라고 함(옐로골드-로즈골드 사이)
사실 난 오리지널 금반지 느낌으로
무조건 옐로골드로 해야지, 생각하고 갔는데
남편 손에는 톤 다운 된 것이 더 이뻐 보이더라.
실제로 보면 존재감이 뿜뿜한다.
보석없이도, 힙하고 은은하고 세련된 느낌!!!!!!




반지 고를때 정말 중요하게 생각한건

첫번째로 착용감!
결혼반지는 부부가 항상 끼고 다니기로 약속했기 때문에,
착용감이 중요했다.
불편하다고 안끼고 다니는 불상사가 없길 바랐다.
굿밴 반지, 정말 편하다…
무게감은 있으면서,
손가락을 안정감있게 눌러서 안아주는 느낌이다.
남자들은 반지를 잘 끼지 않으니 남성 의견도 매우 중요한데, 예비배우자도 대만족하였다.
예비배우자는 손을 많이 쓰는 직업이고, 평소에 애플워치 빼고는 주얼리를 전혀 착용하지 않는 사람이라 걱정하였는데, 정말 편하다더라.

두 번째는 심플한 반지 디자인이 많은 매장!
굿밴에는 심플한 반지가 정말 많다.
아무 장식 없는 심플한 디자인을 많이 가지고 있는 매장이나 브랜드 찾기 힘들다는거..

세 번째는, 짝퉁 없는 매장.
카피 디자인은 싫다. 나와 내 배우자 될 사람은 짝퉁 살 바에는, 유니크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사는 걸 좋아하는 사람(비록 아무도 몰라준다 해도)이다.
적어도 내가 볼때 굿밴에는 명품 카피 제품은 없더라.

그외에 기타 사은품이라던가(진주나 귀걸이 세트 등), 가드링은 전혀 나한테 중요한 요소가 아니었다는 점.
참고로 우리는 예물없이 딱 반지 한쌍만 맞추기로 했다.

실물이 백배 더 이쁨주의 급하게 찍어본 착샷


나와 예비배우자의 취향을 잘 파악해주시고
내가 원하는 합리적 가격대에서,
굿밴 사장님이 전문가로서의 의견도 잘 제시해주셔서
만족스러운 반지를 맞추게 된 것 같다.
세월이 묻으면 더 예쁜 반지라고 하니 벌써 기대된다.


찐내돈내산으로
내가 대만족해서 쓴 후기 끝!
(굿밴 사장님은 내가 이 글 썼는지 관심도 없으실듯ㅋㅋㅋ)

아래는 굿밴 블로그랑 유튜브 채널이에요.
꼭 여기서 구입 안해두
결혼반지 아예 처음 구입하는 사람한테
좋은 정보가 많아서
결혼 준비 중인 사람한텐 많은 도움 될것 같습니다~


https://m.blog.naver.com/PostList.naver?isHttpsRedirect=true&permalink=permalink&blogId=ktw0409&proxyReferer=

시간을 담는 단순한 아름다움 :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 #반지편집샵 / YouTube "TV종로남자" / 명절 제외 연중 무휴, 일요일 정상영업 / 예약 필수 !!! / 다녀 보실거면 첫집으로 강력비추천

blog.naver.com

https://youtube.com/channel/UCBa-7tVtII7w5WrCS5nuYwA

TV종로남자

주얼리 다양한 맛을 보여 드릴거에요 단맛이 전부가 아니에요 시간이 담기는 단순한 아름다움 [반지편집샵] 굿밴 입니다.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67길 16, 삼구빌딩 4층 406호 예약필수 !!! 02)766-0005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