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교대역맛집/서초역맛집 스시나인

by 랜덤맛사탕 2021. 5. 5.
반응형

두괄식 결론 : 맛집입니다. 만족스러우니 방문하세요!

오늘 방문했던 교대역 맛집.
가성비 좋고 인상적이어서 올려보아요!

위치는 여기❤️

교대역13번출구가 제일 가깝다.
재수생이었던 나에게(벌써 10년도 넘은 이야기)
지옥의 동네였던 교대.

암튼 거두절미하고
평이 나쁘지않아서 들어간 스시나인!

메뉴는 대략 이렇습니다
초밥메뉴 / 세트메뉴(이건 초밥보다는 식사가 주인 메뉴)/정식/단품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모듬초밥(10피스)와 스페셜초밥(10피스) 시켜봅니다.

단품으로 먹고 싶은거 따로 시킬수도 있네요. 참고하시구요.

가게분위기 스캔!
인테리어가 특별할건 없지만
특유의 식초냄새?(초밥집 중에 눅눅한 식초냄새 나는 곳 rgrg) 가 나지 않아서 좋았네요






이렇답니다

암튼 메뉴 고르는중에
간단한 죽/샐러드/장국을 먼저 세팅해주셨어요

죽 주시는거 너무 좋았어요...👏👏

오래지 않아 나온 초밥!
요거는 모듬초밥 1만 5천원


요거는 스페셜초밥(이만원)

와 진짜 괜찮았어요.
요새 스시집 다 그냥 그렇잖아요..이정도 가격이면 딱 예상되는 맛 수준이 있는데 그걸 뛰어 넘음!

깔끔하고, 특히 밥이 한알한알 적당히 찰기있는 느낌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회도 싱싱하고, 냉동여부는 잘 모르겠지만 가성비 스시집 가면 특유의 냉동 느낌이있는데 여기는 그게 덜했어요.
그리구 소스범벅 롤 메뉴로 떡칠 되있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초밥이 좀 작게나왔는데 크기도 적당했어요!

만족스럽게 먹고있는데 주신 우동💜


완전 소우동으로 주실거라 생각했는데 은근 크더라구요?
여자 손 크기랑 가늠해보시라고 올려봐요.
우동맛은 평범했지만 미원을 들이부은 맛이 아닌, 약간은 싱거운 그맛이 더 좋더라구요.

교대역에서 가볍게 한끼 하고싶은데 어디 갈지 헤매고 있으시다면 스시나인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내돈내산내발로 걸어가서 먹고온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