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모음집. 하루하루 다이어리

[일기] 용산 직장인 한 주 일기/젤라토/칼퇴/인사이드아웃2/바통/컨디션회복

by 랜덤맛사탕 2024. 7. 14.
반응형


수요일 퇴근길 사진
오랜만에 정시 퇴근이었다.
블로그를 네이버로 옮겨야 하나 싶다가도
티스토리가 좀 더 사생활보호가 되는 듯하고
교류가 필요없어서 편하다.

돌아보는 한주

월요일,화요일

기억이 안나는 군
화요일에는 외부 파트너사 미팅했고…
월요일인가 화요일인가에 팀원들한테
저번주에 있었던 짜증나는 일에 대해 얘기해버림
이중메시지 너무 싫어
아무쪼록 그냥 편하게 다 말해버렸다
나도 양반은 못된다ㅎ



저번주에는 주 후반으로 갈수록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수액도 맞았는데
그래도 이번주는 컨디션이 나쁘지않았음

주 중반에는 내가 좋아하는 다른 팀 팀장님하고
맛있는거 먹었다

회사 근처 바통에서 밥먹었는데
샐러드/수프/샌드위치 조합 성공!
그리고 새로 생긴 이름모를 카페에서 빵도 사주심


그주에는 또 회사 근처
새로생긴 아이스크림 집에 갔다
여긴 피스타치오/초콜릿 조합이 좋음
두번이나 갔음

[네이버 지도]
받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5길 31-28 1층
https://naver.me/G1wUPs49

네이버 지도

받터

map.naver.com


그주에 장어덮밥도 먹었는데
음식 맛은 좋았지만 매장에 파리가.. 돌아다녀서
굳이 포스팅은 안하겠음
(한 마리의 벌레도 음식점에 있으면 뭔가 싫다..
할머니 느낌의 찐노포도 아니고 가격대가
꽤 있는 편이라면 용납이 어려움..)

감격스럽게도 평일에 밤산책을 나갔음


감격스러운 일 또 한가지
주말에 일 거의 안하고
새로 생긴 차를 끌고 영화관에 다녀옴
시간이 안맞아서 리클라이너석으로 해서
인사이드아웃2 봤음


여기 가기 전에 과천 미술관 가는게
원래 계획이었는데
충격적이게도 주차가 불가능할 지경이라
그냥 되돌아옴
과천 mmca 가시는 분들은
주차 헬이라는거 알고 가세요 …
평일에 가든가 아니면 진짜 엄청 일찍 가야할듯

#인사이드아웃2
나쁘지는 않았는데 살짝 평범했다.
요즘엔 이런 영화를 봐도 눈물이 터지진 않는걸보니
심리적으로 안정된 편인듯…

며칠전에 인터넷에서 본 레시피에 꽂혀서
남편한테 만들어달라고 노래노래 불렀는데
드디어 해주었다
최고의 남편 💕

이걸 뭐라고 하지
#토마토스프레드
#토마토브런치

대충 이런??


정말 맛있다…
토마토 생으로 잘 못먹는데
저렇게 먹으니 무한으로 먹히더라..
참고한 레시피는 이거다.
바질이랑 파슬리 있으면 더 맛있을거같아…

https://www.instagram.com/reel/C9BR1dxy1Ob/?igsh=MXczMWhnaXYxOTc4OQ==

이런 저런 이유로
내 손에 들려지게 된 책 한권
#긴밤의약속

사랑 묘사에는 샤갈의 그림이 찰떡인가싶다
잘 읽고 있다.


다음주도 힘내자.
이번주말에 미뤄왔던 세금신고랑 서류 정리,
실손보험 청구를 한 나 너무너무 칭찬해
아고 잘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