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험. 리뷰

[경주여행] 목장생갈비 - 터미널, 황리단길 근처 로컬느낌 맛집

by 랜덤맛사탕 2022. 3. 12.
반응형

경주에 왔으니 한우는 먹어보고 싶은데
호텔이 경주시외터미널 근처여서
근처 맛집을 탐색해보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해서 발견한 목장생갈비!
로컬 맛집 느낌이 낭낭합니다.



목장생갈비
맛있는 돼지뒷고기, 정갈한 반찬

딱 동네 고깃집 느낌



메뉴 보세요! 2명이서
한우갈빗살+돼지뒷고기
시켰는데 배부르게 먹었어요(넘 양이 많았다는)

갈빗살
뒷고기 지글지글


샐러드도 신선했어요.


주인분들도 친절하시고
밑반찬이 깔끔한게 제일 좋았어요
고기도 맛나고
특히 남편은 뒷고기가 맛있었다고 합니다!

황리단길 / 경주 시외버스터미널근처 고깃집
찾는 분들은 멀리 가지 않고
이곳에서 식사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